안녕하세요.
건조한 환절기를 겪으며
피부뿐만 아니라 입술 각질도
많이 일어나고 메마름 현상이 잦다 보니
따갑기도 하고 그렇더라고요.
이럴 때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았던
립 케어 후기 가져와봤어요.^^


제품명 ▶ 립 슬리핑 마스크 EX
용량 ▶ 3g (샘플용)
( 본품 용량은 20g입니다. )

온라인 쇼핑몰에서 아모레퍼시픽 행사때
폼클렌징을 구매했더니
사은품으로 립밤이 함께 배송되었어요.
이거 내돈내산 맞죠?! ^^
안 그래도 건조한 탓에 립 제품을 끼고사는
스타일이라 딱 필요했었는데,
뜻밖의 사은품으로 설렘 폭발!
예전부터 궁금했었는데
이미 사용 중인 립 슬리핑 밤이 있어서
구매는 미루고 있었거든요.
그래서 더욱 기분이 좋았답니다. ♡


유통기한도 2024년 7월까지라
매우 넉넉합니다.
은근 사은품은 유통기한 임박인 걸로
보내주는 곳 많은데,
역시 아모레는 다르네요.!


케이스 사진이 좀 찐 분홍으로 나왔는데
실제로는 은은한 연분홍색이라 정말 예뻐요.
내용물도 연핑크로
색감 완전 취향저격입니다.!!

용량이 3g 이므로 작은 사이즈여서
미니백에도 무리 없이 넣어 다닐 수 있고
집 앞으로 잠깐 친구 만나러 갈 때도
가방 없이 주머니에 쏙 넣어 가면 돼서
휴대하기 정말 편하더라고요.
단점이라면 크기가 작다 보니 가끔 어디에
놔뒀는지 찾기 어려울 때가 있긴 해요. ㅋㅋ


사진을 보면 아시겠지만 평소 열심히
잘 쓰고 있는 애정 템이기 때문에
사용감이 어느 정도 있어요.^^
자는 동안에 관리하기 위한 입술 마스크지만
저는 낮에 데일리용으로 쓰고 있어요.
끈적이거나 무겁지 않고
가볍고 밀착력이 좋아서
일상생활하면서 사용해도
무난하니 좋더라고요.

부드러운 제형이라 손으로도
쉽게 뜰 수 있어요.
위생을 위해서라면 스파츌러 사용을
추천드리지만 저는 손이 편해서
최대한 깨끗이 씻은 상태에서 발라줍니다.
손에 세균이 정말 많기 때문에
이점은 각자의 주의가 필요할 것 같아요.


하얀 종이 위에 올려서 1분 뒤
뒷면을 확인해보니
유분기가 베어 나온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입술은 다른 피부와 다르게
각질층, 표피층이 엄청 얇기 때문에
피지선이 없어 유분 보호막을 스스로
생성할 수가 없어요.
그래서 적절한 수분과 유분의
밸런스가 중요한데,
직접 써보니 그 부분에 있어서는
어느 정도 만족감이 있었습니다.


바르기 전후 사진이에요.
꾸준한 케어로 각질이 일어나진 않았지만
건조한 탓에 세로 주름이 생기며 따가움이
동반되는 상태였는데, 촉촉하게 듬뿍
마스크를 올려주니 보습감이 금세 충전됐어요.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 마무리 후기. ]
개인적으로는 밤사이 케어용으로는
살짝 가벼움이 있어, 워낙 건조한
저에게는 수시로 바르는 데일리용으로
사용하는 게 더 나았고, 3g의 용량이지만
은근 헤프지도 않아서 1개월 넘게 쓰고 있는
만족스러운 제품이에요.
추후 본품 구매의사가 매우 있으며
건조한 날씨 바르기 좋아 추천드립니다.
그럼 긴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후기 마칠게요.

'뷰티 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리브리옴 톤업 선크림 내돈내산 무기자차 톤업 지속력 총평 (2) | 2026.06.17 |
|---|---|
|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로션 내돈내산 건성 지성 비교 후기 (0) | 2026.06.16 |
| [ 네이처3650 파워슬림 핫크림 ] 셀룰라이트 붓기관리 내돈내산 후기. (44) | 2021.11.23 |
| 헤라 선크림 [ 선 메이트 레포츠 프로 워터프루프 ] 자외선차단제 후기. (38) | 2021.11.20 |
| [ SRB ] 쌀뜨물 미강 효소 약산성 저자극 폼클렌징 내돈내산 후기. (57) | 2021.11.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