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젼 일상 이야기

조성아 [ 16 만능 슈퍼 클렌징밤 ] 추천 내돈내산 후기. 본문

뷰티 리뷰

조성아 [ 16 만능 슈퍼 클렌징밤 ] 추천 내돈내산 후기.

짱젼 2021. 11. 14. 09: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뷰티 리뷰를 가지고 왔어요.

 

마스크를 써서 예전보단 메이크업을

덜 하는 편이지만 그래도 기본 화장은

꾸준히 하게 되잖아요.

 

메이크업에 마스크까지..

트러블이 안 생길 수 없는 구조예요.

그래서 지우는 것이라도 확실히 하자

싶어서 애용 중인 순한 클렌징 밤

후기를 들려드릴게요.!

 

 

 

 

 

 

 

브랜드 ▶  조성아                            

제품명  16 만능 슈퍼 클렌징 밤

           용량 ▶ 90ml                                      

      기능 ▶ 얼굴 세안                         

 

 

 

 

 

밤 관련 세안 제품은 한동안 유행하다

요즘은 예전에 비해 많이 잠잠해진 것 같아요.

하지만 저는 순하고 사용감이 좋아서

꾸준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둥근 원통형의 연핑크 색감이

여성스러워 보이는 디자인이에요.

 

해당 제품은

" 만능, 슈퍼 "라는 타이틀처럼

립&아이 메이크업까지 올인원 케어가

 가능한 세안제입니다.

 

 

 

 

 

저는 티몬에서 1+1 행사를 할 때

구매했고 얼마 전 남은 마지막

한 통을 개봉했어요.

 

 

 

 

 

스페츌러가  함께 동봉되어 있어서

손으로 뜨지 않아도 돼서 좀 더

위생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영상처럼 부드러운 느낌의

제형이라 사용감도 굉장히 좋아요.

 

 

제가 가지고 있는 워터프루프

아이라인 중 가장 강력한 것으로

세정력 테스트를 해볼게요.

 

 

 

 

 

 

 

밤을 적정량 덜어내어

세안할 부위에 올려 롤링해줍니다.

 

 

 

 

 

글씨가 남아있는 게 보여서

롤링을 꽤 길게 해 줬어요.

 

지워보겠다는 일념으로 힘을 주다 보니

팔이  엄청 빨개졌네요. 

얼굴에는 절대 이렇게 하면 안 됩니다.!

 

 

 

 

 

마사징을 끝낸 후

흐르는 물에 씻어냈지만

잔여물이 남아서 폼으로

2차 세정을 진행했어요.

 

 

 

 

 

2차 세정 후 메이크업은 모두 지워졌지만

자극받은 팔은 여전히 빨갛네요.

 

저는 평소에도 소량의 유분기가 남아있으면

바로 뾰루지가 올라와서

2단계로 폼 세안을 무조건해요.

 

그래서 이번 테스트를 통해

앞으로도 추가 세안을

꼭 햐야겠구나 싶었습니다.

 

오늘 해본 세정력 테스트 결과는

강한 워터프루프 제품은 밤만으로

완벽 제거가 안되었고

추가 폼으로 클렌징을 하고 나서야

비로소 세안이 마무리됐습니다.

 

살짝 아쉬움이 남는 테스트였지만

순하고 부드러운 사용감은 좋았어요.

 

구매의사가 있으시다면 

2차 폼 세안까지 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상

조성아 16 만능 슈퍼 클렌징 밤

후기 끝.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