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젼 일상 이야기

태안 맛집 [ 산장가든 ] 연잎밥정식 또 먹고 싶은 내돈내산 후기. 본문

냠냠 리뷰

태안 맛집 [ 산장가든 ] 연잎밥정식 또 먹고 싶은 내돈내산 후기.

짱젼 2021. 11. 10. 09: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푸짐하고 인정 넘치는
맛있는 연잎밥 맛집을
소개해 드릴게요. ^^

 




단풍이 들기 전 여행 갔을 때
갯벌에서 조개도 캐고
좋은 추억을 많이 만들고
집으로 돌아가는 길,

점심을 먹고 출발하기로 했어요.

이틀 내내 펜션에서 고기를 하도 구워 먹었더니
한식이 먹고 싶어서 한식 위주로 찾아보다
드디어 맘에 드는 곳 발견!!







주차를 하고 주위를 둘러보니
산속(?)에 위치해서 그런지
온통 푸릇푸릇 경치가 너무 좋았어요.

지금쯤 가면 단풍이 정말 예쁠 것 같네요.





넓은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식당으로 고고!

▲ 가격 사진 참고 ▲



손님이 많아서 잠시 대기했다가
사장님의 안내를 받고 드디어 차리에 착석!

이곳은 연잎밥정식이 단일 메뉴라
메뉴를 고민할 필요 없이
" 2명이요! " 인원수만 얘기하면
알아서 척척 나옵니다.




음식이 나오기 전 사장님께서
막걸리 한 병을 가져다주시며
오늘 나온 맛있는 막걸리 서비스니까
먹고 더 갖다 마시라고.....

왓?!


오늘 갓 나온 거라 맛도 좋은
이 막걸리가 무려 서비스?!!

요거요거 진짜 맛있었어요!
공짜라서 더 맛나나?

ㅎㅎ






정갈하고 깔끔한 한상차림.

반찬들도 하나같이 정말 맛있었어요.
부족한 반찬 있으면 얘기하라며
사장님께서 손님들을 살뜰히 챙기시더라고요.

가격, 맛, 친절 뭐하나 빠지는 게 없는
그런 만족스러운 식당이었어요.




개인적으로 맛있게 먹고 온 호박전이라
특별히 사진 한방 박아줬습니다.



밥도 찰진 게 넘 맛있었어요.

시골 할머니댁에서 편하고
푸짐하게 먹고 온 기분입니다.

꼭 다시 한번 가보고 싶은
" 산장 가든 " 후기 끝!




|매장명|

산장가든

|주소|
충남 태안군 태안읍 상도로 49-57

|전화번호|
041-672-9945

|영업시간|
매일 11:30 - 15:00
v 음식 소진 시 조기마감 v
* 화요일 휴무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