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젼 일상 이야기

인천 부평공원 가을 단풍 산책 후기. 본문

일상 리뷰

인천 부평공원 가을 단풍 산책 후기.

짱젼 2021. 11. 24. 09: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 전

근처를 지나가다 단풍과

낙엽이 너무 예뻐서 예정에 없던

산책을 하고 온 후기입니다. 

 

 

 

 

 

이번 가을엔 갈대 구경은 실컷 했지만

단풍구경을 못 가서 너무 아쉽던 참이었는데,

우연히 지나가던 길에 단풍 구경 잘하고 왔네요.^^

 

 

 

 

 

 

부평공원은 제가 어렸을 때부터

쭉 봐왔는데, 오랜 기간 동안

꾸준히 가꿔져서 최근 몇 년 전이 돼서야

비로소 제대로 완성된 거 같아요.

 

나무도 몇 구로 없고,

진짜 볼 것 없는 곳이었는데

지금은 온 동네 주민들이 모이는

멋진 쉼터가 됐어요.

 

이곳으로

가을에 이렇게 오롯이 단풍구경을 위해

와본 건 막상 처음인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걷는 내내 설레고

여유롭고 왜 자주 안 왔을까 싶기도 하고

여러 생각이 들었어요.

 

 

 

 

 

 

 

저는 되게 천천히 걸었다고 생각했는데,

동영상을 확인해보니

아주 경보를 하고 있더라고요. ㅋㅋ

 

약속도 없는 날이라 급할 거 하나 없었는데

여유를 제대로 못 즐긴 것 같아서

살짝 아쉬웠어요.

 

다음에 산책하게 되면 좀 더 천천히

마음의 여유를 가지고 걸어봐야겠어요.!

 

 

 

 

 

 

 

단풍 사이로 만개한 갈대가 정말 예뻤어요.

곳곳이 포토존이라 사진 찍기 바빴네요.^^

 

블로그를 하니 좋은 점은

이렇게 간직하고 싶어서 잔뜩 찍은 사진을

핸드폰이나 PC에 저장해두면 막상

다시 꺼내보지 않게 되고

언제 찍은 건지 가물가물할 때가 많은데,

 

이렇게 포스팅해두면

"마자 이때는 이랬구나~" 추억할 수

있어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부평공원 안에는

연못과 분수대뿐만 아니라

야외무대, 농구장, 배드민턴장,

게이트볼장 등의 체육시설과

체력단련을 위한 기구들이 있어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장소예요.

 

 

친척동생들 애기 때 데리고 와서

같이 공놀이 하던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중학생이 됐다는 게 갑자기 생각나면서

보고 싶기도 하고, 내 나이 먹은 게

좀 소름 돋기도 하고...ㅋㅋㅋ

혼자 있으니 온갖 생각의 늪에 빠지게 되더라고요.

 

 

 

 

 

갈대가 그냥 지나칠 수 없는

비주얼을 뽐내길래 또다시 멈춰 섰어요.

 

혼자 찰칵거리는 게 약간 부끄러워서

사람들이 지나가고 없을 때마다

열심히 찍었어요. ㅋㅋ

 

 

 

 

 

 

 이번에 찍은 사진 중 제일맘에 드는 컷이에요.

노란 잎의 나무가 정말 예술이었어요.

 

원래 노란색을 크게 좋아하진 않았는데

요즘 그렇게 노란색이 예쁘더라고요.

이것도 나이 먹는 증상 중하 나일까요?ㅠㅠㅋ

 

 

 

 

 

 

나무 뒤로 유치원에서 놀러 온 아기들이

낙엽을 뿌리며 놀고 있었는데

그 모습 보는 자체가 힐링이더라고요.

 

아기들 웃음소리는

언제 들어도 기분 좋은 것 같아요.

 

 

 

 

 

 

저는 강아지나 고양이처럼 동물들이

실제로 제 앞에 있으면 좀 무서워하는데,

사진으로 보거나 멀리에 있는 동물들은

보는 거 되게 좋아하거든요.ㅋㅋㅋ

 

그래서 가까이는 못가보고

멀리서 고양이의 귀여운

뒷모습만 찍어봤어요. 

 

뭐가 있던 건지 한참을 저렇게

들여다보고 있더라고요. ♥

 

 

 

 

 

 

 

저 나무... 버들나무??

이름은 잘 기억이 안 나지만

너무 운치 있고 멋있었어요.

밤에 보면 약간 지릴 것 같긴 하지만..

지금은 낮이니 마냥 멋졌어요.

 

나 홀로 산책을 마치고 집에 오니

햇빛을 쬐서 그런가

머리가 맑아진 느낌이고

되게 상쾌하더라고요.

 

앞으론 좀 더 자주 가봐야겠어요.

 

 

 

 

 

 

씻고 나와 나름의 브런치를 먹고

다시 하루 시작.!

 

멀리 여행 갈 시간이 부족해도

가까운 데에 은근히 좋은 곳이 많더라고요.

기분전환 겸 산책 한 바퀴 권해드리며

이만 부평공원 다녀온 후기 마칠게요. ^^

 

 

 

 

 

 

 

 

 

반응형
Comments